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 ZARS 웹사이트

㈜자 ZARS 웹사이트

유지보수 Maintenance

전국적 지원체계와 모방할 수 없는 서비스 노하우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일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체제를 구축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미 입증된 Full Service Provider (FSP) 로서의 독특한 역량을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국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고객에게 신속히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6개 지원 사무소를 확보하여 고객의 다양한 지원 요구에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서 서비스 네트워크 및 지원 능력의 확충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Call Center 운영
    제품이나 기술지원에 대한 문의 및 요청에 통합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장애접수 뿐만 아니라 장애에 대한 유선 또는 원격으로 조치가 가능한 Call Cen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고객중심적으로 일원화된 접수 및 응대 체제를 구축하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
    무상보증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고객의 시스템 환경을 최적의 상태로 운영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호간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층 나아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분야별 전담 엔지니어들이 고객 시스템 환경에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 WEB 지원
    자주 폐기되는 질의사항을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주기적인 보완 및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의문사항이나 장애사항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분야별 전담 엔지니어들이 고객의 온라인 기술지원 요청에 대해 신속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 User 교육
    고객의 업무가 유연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교육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전용 교육장을 통해 시스템 관리 능력 배양 및 다양한 분야의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실습 위주의 교육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시스템을 통해 적시에 고객이 유용한 정보를 얻음으로써 비용 절감, 빠른 초기 시스템 구현, 사용자들의 향상된 운영 환경 습득으로 인한 생산성 향상을 이루는 최상의 투자 효과를 거두어 들일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 대표자 나백상 | 사업자등록번호 211-88-57979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길 46 (신사동,1층)
대표전화 02-514-7007 | 팩스 02-3444-7008 | jis@zars.co.kr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자 | 통신판매신고번호 2013-서울강남-00471

Copyright ⓒ ZAR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